BE BOLD, 
BE BRIGHT.


기업은 소비자에게 자신의 경쟁자들과는 다른 무엇을 제공하고, 확연히 차별화 된 비전을 제시해야 합니다. 즉, 전략이란 단순히 남보다 더 일을 잘 하는 차원의 문제를 넘어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 시키는 문제입니다. 고객과의 신뢰, 원활한 소통, 팀워크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데 바탕이 되는 성공의 문화입니다. 고객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성공을 위해 가장 가까이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성실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서 지 현    CBO  I  브랜딩 부문 총괄 디렉터  
정 현 구    CCO  I  크리에이티브 부문 총괄 디렉터  

ABOUT

설립일   2001년 2월
2001년 2월


산업자원부 공인 산업디자인전문회사
한국생산성본부(KPC) Creative Partner
중소기업진흥공단 수출중소기업 글로벌 브랜드 지원사업 전문수행사

OUR STRENGTH

Different Thoughts


새로운 Trend와 시장 변화에 적합한 유연하고 참신한 Creative 발현
심미적 기준 외 분석과 기획을 통한 전략적 Concept 추구

Professional People


평균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identity 전문회사
국제적 감각과 노하우를 보유한 글로벌 전문회사 출신 중심의 전문가 그룹

Various Experience


다양한 업종, 제품, 서비스의 Brand Identity, Naming, Consulting 등 Brand 개발 실적 보유
다년간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통해 축적된 문제 해결 능력 보유

Partnership


Marketing Consulting, Space 전문회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각 영역의 전문성을 결합한 협업 가능

WORK SCOPE

IDENTITY

Corporate Identity
Brand Identity
Visual Identity
NAMING

Brand Name
Corporate Name
Slogan / Statement
DESIGN

Signage System
Environmental Graphic
Communication
CONSULTING

Brand Essence
Brand Concept
STP Strategy

‌BRAND CONCEPT CONSULTING

1. 현황진단 및 리뷰

시장 내 현황을 분석하고 진단하며, 브랜드가 갖는 본질적 가치를 
다시 바라봅니다.

2. 시장 및 소비자 트렌드

인문학과 심리학, 통계학과 기호학 등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시장과소비자의 생활을 비교 분석합니다.

3. 코드 벤치마킹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같은 코드의 타 브랜드를 연구하고, 핵심가치와 코드를 재 선별, 재 취합합니다.

4. 컨셉 시나리오 재정의

본질의 방향(철학)을 명확히 하고 그에 따른 컨셉을 재정의 합니다.

5. 컨셉 시뮬레이션

언어적/시각적 요소를 재편집 및 재구성하여 브랜드의 스토리와 
가이드로 제시합니다.

6. 브랜드 개발

브랜드를 언어적/시각적으로 구현합니다.

MAIN CLIENT

HYUNDAI MOTOR COMPANY                           
HYUNDAI E&C
HYUNDAI ENGINEERING
GS CHARGEV
DAESUNG CONSTRUCTION
KT
KUMHO TIRE
NEXEN TIRE
DONGBU GROUP

DONGBU CORPORATION
BANDO ENGINEERING · CONSTRUCTION
CHESTORTONS SOKCHO
ASCENDIO
PULMUONE FNC
TBH GLOBAL
KONJIAM RESORT
TEDDY VALLEY GOLF & RESORT
NONGHYUP FINANCIAL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