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ary Branding



기업은 소비자에게 자신의 경쟁자들과는 다른 무엇을 제공하고, 확연히 차별화 된 비전을 제시해야 합니다. 즉, 전략이란 단순히 남보다 더 일을 잘 하는 차원의 문제를 넘어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 시키는 문제입니다. 고객과의 신뢰, 원활한 소통, 팀워크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데 바탕이 되는 성공의 문화입니다. 고객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성공을 위해 가장 가까이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성실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정 현 구 대표  I  CCO    

ABOUT

설립일   2001년 2월
산업자원부 공인 산업디자인전문회사
한국생산성본부(KPC) Creative Partner
중소기업진흥공단 수출중소기업 글로벌 브랜드 지원사업 전문수행사 (2006)

OUR STRENGTH

Different Thoughts


- 새로운 Trend와 시장 변화에 적합한 유연하고 참신한 Creative 발현
- 심미적 기준 외 분석과 기획을 통한 전략적 Concept 추구

Professional People


- 평균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identity 전문회사
- 국제적 감각과 노하우를 보유한 글로벌 전문회사 출신 중심의 전문가 그룹

Various Experience


- 다양한 업종, 제품, 서비스의 Brand Identity, Naming, Consulting 등 Brand 개발 실적 보유
- 다년간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통해 축적된 문제 해결 능력 보유

Partnership


- Marketing Consulting, Space 전문회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각 영역의 전문성을 결합한 협업 가능

WORK SCOPE

IDENTITY

Corporate Identity
Brand Identity
Visual Identity
NAMING

Brand Name
Corporate Name
Slogan / Statement
DESIGN

Signage System
Environmental Graphic
Communication
CONSULTING

Brand Essence
Brand Concept
STP Strategy

ORGANIZATION

Branding Division



Chief Branding Officer 
|
Naming / Consulting Team
|
Naming / Consulting Network
Design Division



Chief Creative Officer
|
Design Team
|
Design Consultant Group

‌BRAND CONCEPT CONSULTING

P‌‌rocess

1. 현황진단 및 리뷰

시장 내 현황을 분석하고 진단하며, 브랜드가 갖는 
본질적 가치를 다시 바라봅니다.

2. 시장 및 소비자 트렌드

인문학과 심리학, 통계학과 기호학 등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시장과소비자의 생활을 비교 분석합니다.

3. 코드 벤치마킹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같은 코드의 타 브랜드를 연구하고, 핵심가치와코드를 재 선별, 재 취합합니다.

4. 컨셉 시나리오 재정의

본질의 방향(철학)을 명확히 하고 그에 따른 컨셉을 재정의 합니다.

5. 컨셉 시뮬레이션

언어적/시각적 요소를 재편집 및 재구성하여 브랜드의 스토리와 가이드로 제시합니다.

6. 브랜드 개발

브랜드를 언어적/시각적으로 구현합니다.
‌Main Project

‌현대자동차 국내마케팅 Brand Consulting & Comm.Guideline 개발 / 현대자동차 미래표준고객경험 시나리오 개발 / 삼성전자 스마트TV 브랜드 컨셉 및 BX 네임체계 개발KT ‘K-LIVE’ 브랜드 컨셉 및 Name 개발 / 용인공원 브랜드 컨셉 및 BI 개발 / 베이직하우스 브랜드 컨셉 및 BI 개발 / 농협금융지주 브랜드 전략 및 슬로건 개발풀무원 ECMD 푸드코트 브랜드 컨셉 및 Name System 개발 / 테디베어뮤지엄 해외진출 브랜드 전략 및 BI 개발 / SMC 안티에이징센터 브랜드 컨셉 및 Name/BI 개발안양시 ‘스마트스퀘어’ 브랜드 컨셉 및 Name/BI 개발